[김희영 기자] 라파스가 10월27일 서울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에서 ‘아크로패스 론칭 미디어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라파스의 첫 번째 국내 브랜드 ‘아크로패스’ 론칭과 안티에이징 패치인 ‘에이지리스 리프터’ 라인 출시에 대한 소개로 구성됐다. 150여 명의 기자 및 관계자가 참가한 이번 컨퍼런스는 정도현 대표와 김정동 최고기술책임자의 발표 및 미디어 질의응답, 제품 체험존 운영 등 풍부하고 알찬 행사로 이루어졌다.
라파스는 ‘에이지리스 리프터’ 라인을 시작으로 화이트닝을 비롯한 고기능성 미용 패치는 물론 여드름, 아토피와 같은 국소 피부 질환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개발할 예정이다. 또한 연구 기술력을 통해 국내 시장을 선도하고 창의 기술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한편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는 라파스의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 기술을 적용해 간편하게 피부에 붙이는 패치의 장점과 자가 투여 방식의 효율적인 약물 전달 기능이 극대화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라인은 눈가 보습 및 피부 탄력 개선의 아이존 케어와 국소 부위 보습 및 피부 탄력 개선의 멀티 스팟 케어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자료제공: 라파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뷰티이벤트] 특가로 잇(it) 아이템 구입할 수 있는 찬스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스타뷰티 줌인] 서현-재경-서효림, 서울패션위크 빛낸 스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