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디데이’ 출연진들의 커플 케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1월3일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측은 카메라 밖 환상의 콤비를 자랑하는 배우들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인표는 반전 애교로 촬영장에 웃음을 안기고 있다. 차인표는 고참 선배 이경영이 등장하자 재빨리 달려가 이경영의 품에 안겼다. 카리스마 넘치는 차인표의 극중 캐릭터와는 반대되는 애교 넘치는 변신이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경영 또한 차인표의 이런 모습이 낯설지 않은지 함박 미소로 화답해 주고 있어 특별한 선후배간의 우애를 과시한다.
이어 김영광과 성열은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김영광과 성열은 식사를 함께하며 활짝 미소 짓고 있다. 친형 같은 김영광의 보살핌에 성열은 꽃미소로 화답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정소민과 성열은 카메라 밖에서도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며 현실 남매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다. 정소민은 쉬는 시간에 잠이 든 성열의 얼굴을 배경으로 브이 포즈를 취한 뒤 인증샷을 남기며 남매 케미를 발산해 많은 이들이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제작진은 “배우들의 사이가 좋은 만큼 촬영장은 웃음이 멈출 일이 없다”며 “최상의 호흡 속에서 한층 쫄깃한 전개가 이어질 ‘디데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