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EXO-소녀시대 태연과 전속모델 재계약

입력 2015-11-04 09:40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전속모델 EXO(엑소) 및 소녀시대 태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1월4일 전했다.

지난 2013년부터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네이처리퍼블릭의 모델로 활동한 EXO와 태연은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K-Beauty의 열기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두 모델을 통해 진실된 자연주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EXO와 태연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자연주의 콘셉트와 가장 잘 부합하다고 판단해 재계약을 결정했다”며 “특히 큰 팬덤이 형성돼 있는 글로벌 스타들인 만큼 차별화된 매력으로 K-Beauty를 보다 활발하게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또한 제품에 따라 세분화된 멀티 모델 전략으로 젊은 타깃층을 공략할 뿐 아니라 주력 제품의 광고 촬영 및 고객감사 행사 등 브랜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최근 태연은 첫 솔로 앨범 ‘I’(아이)로 국내와 해외 각종 음악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음은 물론 한국 음악 방송까지 총 10관왕을 차지하며 실력과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제일 좋아하는 제품으로 소개, 한 시간 만에 1,500건이 넘는 댓글과 10만 건 이상의 ‘좋아요’가 이어졌다.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이 EXO와 촬영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TV CF는 국내와 중국 버전으로 제작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탄력 저하로 늘어지는 모공, 예방이 상책이다!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뷰티신상] ‘홈케어’로 눈여겨 볼 새로운 아이템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