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과 대박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포착됐다.
11월6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축운 커플티를 입은 이동국과 대박의 케미가 돋보이는 운동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동국은 오랜만에 설아, 수아, 대박과 함께 놀이터로 향했다. 이 가운데 이동국은 대박을 안아 들고 국가대표 아빠다운 남다른 운동법을 공개해 깜짝 놀라게 했다.
이동국은 대박을 두 손으로 안아 들고 런지 자세부터 허벅지 운동, 허리 운동, 팔 운동까지 다양한 동작을 선보였다. 이동국은 대박은 마치 연인을 연상시키는 다정한 눈빛 교환과 잇몸 미소를 나누며 자연스럽게 운동을 이어갔고, 이는 부자가 함께 할 수 있는 신 운동법으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대박 역시 아빠와 함께하는 운동에 연신 빵긋빵긋 보살미소를 터트리며 운동시간을 즐겨 명실공히 송도 최고의 아기보살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송도 보살 이동국, 대박 부자는 파란색으로 깔맞춤한 커플 운동복을 선보이며 데칼코마니 부자 케미의 정점을 찍어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