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1일 빼빼로데이, 내 남자를 위한 ‘남심저격 선물’ BEST

입력 2015-11-11 09:00   수정 2015-12-01 16:33

 
[최수진 기자] 연인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기념일은 뭐가 있을까. 둘의 만남을 기념하는 일과 ‘데이’로 일컬어지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그리고 빼빼로데이일 것이다.

최근 성인남녀 567명을 대상으로 잡코리아가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가장 많이 챙기는 ‘데이’는 빼빼로데이라는 결과가 나왔다. 일부 사람들은 그저 제품을 팔기 위한 상술이라고 얘기하지만 연인끼리 혹은 짝사랑하는 마음을 지난 사람에게는 자신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날이다.

가장 많이 챙기는 날인만큼 모두가 하는 빼빼로보다 남들과는 다른 선물을 전해 센스 있는 여자친구가 돼 보는 것은 어떨까.

◆남심저격 빼빼로데이 선물① 내 남자의 외모를 가꿔줄 ‘옴므 뷰티’ 제품
 

그의 미모를 업그레이드해줄 뷰티 아이템을 주목하자. 화장품은 남녀 가릴 것 없이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다.

연인의 피부 상태와 취향을 고려한 화장품은 상대의 미모뿐만 아니라 사랑 지수까지 높여줄 수 있다. 특히 스킨케어 제품은 유행에 민감한 메이크업 제품에 비해 활용도가 높아 더욱 환영받는 아이템이다.
 

랩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손상 개선, 유분 조절을 한 번에 관리해준다. 또 면도로 인해 붉게 올라온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조한 가을 겨울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는 비단 여자에게만 해당되지 않는다. 남성들도 동안 외모 가꾸기에 한창이다. 비오템 옴므 블루테라피 크림은 주름을 개선해주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일명 슈렉팩으로 불리며 남녀 관계없이 사랑받는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는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고 진정 효과가 있어 편안하게 해준다. 팩을 바른 후 약 10분 후 미온수로 헹궈내기만 하면 돼 번거로움을 싫어하는 남자들도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남심저격 빼빼로데이 선물② 보이지 않는 곳까지 책임지는 ‘이너웨어’
 

보이지 않는 곳까지 관리하는 멋진 남자로 만들어보자. 남들과 다른 특별한 빼빼로데이 선물로 이너웨어를 추천한다.

여자가 남자에게 속옷을 선물하면 서로 간에 깊은 동질감을 느낄 수 있고, 센스까지 발휘할 수 있다.  무난하게 커플 속옷도 괜찮지만, 디자인뿐 아니라 고기능까지 갖춘 기능성 속옷도 좋다.
 

캘빈클라인 듀얼 톤 마이크로 실버 브라운 로우라이즈는 골반 아래까지 올라오는 길이의 드로즈로 안감과 겉감이 서로 다른 천을 사용해 착용 시 늘어나면서 자연스러운 투톤 컬러를 연출한다.

건강, 트렌드, 신선함 모두를 담은 이너웨어 라쉬반 솔리드&다이나믹 드로즈는 천연 텐셀 소재를 사용해 수분흡수를 도와 세균을 억제해 피부 질환을 예방해주는 기능성 속옷이다. 뿐만 아니라 3D 입체구조를 가져 통기성과 온도조절이 효과적으로 이뤄져 과격한 활동을 할 때도 강한 고정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마지막으로 게스언더웨어 프리미엄 아나콘다 드로즈는 은은한 뱀피 무늬가 새겨진 프리미엄 라인의 드로즈로 평범한 디자인이 지루하다면 도전해 볼만하다.
(사진출처: 라쉬반, 캘빈클라인, 게스, 랩시리즈, 비오템, 러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스타 #헤어] 강동원-정지훈-이승기, 원조 대세남들의 여심 저격 헤어스타일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뷰티론칭] 메이크업 고수들의 뷰티 브랜드 론칭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