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포토] K-뷰티 인기 입증, 라미화장품-한생화장품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이목 집중

입력 2015-11-13 16:40  


[황지혜 기자] 최근 ‘쌀팩’이라는 애칭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리얼 97% 라이스 페이퍼 이팅 마스크팩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 라미화장품이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K-뷰티의 인기를 입증했다.

라미화장품은 인체에 안전한 고품질의 화장품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최근 ‘쌀팩’이라는 애칭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리얼 97% 라이스 페이퍼 이팅 마스크팩을 비롯해, 카타리나 지오, 라피네 야채, 카타리나 코어젠, 라미에뜨, 닥터지오, 아토베베 등의 각양각색의 브랜드를 통해 한국 최고 뷰티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생화장품의 린, 혜미인, 로하나 등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또한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한생화장품 린은 50년 전통의 한방 이론을 현대 코스메틱에 접목해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미백 등의 기능성을 선보이고 있는 한방화장품이다.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미백, 주름 기능성 화장품 린 비결 윤 라인과 수 라인은 인삼이 함유된 고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까다로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이번에 개최된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로 손꼽힌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는 미국, 일본, 영국, 한국을 비롯해 42개국 2,400여 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해 그 명성을 증명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U> </U>
▶ 윤아-하니, ‘2015 멜론뮤직어워드’ 속 메이크업 스타일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뷰티이벤트] 반짝 추위도 잊게 만드는 시선집중 프로모션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