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아이콘 더블 디지털 싱글 ‘지못미’ ‘이리오너라’가 음원 차트 1위와 2위를 휩쓸며 재도약을 입증시키고 있다.
11월16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지못미’와 ‘이리오너라’가 공개된 가운데 이날 오전 8시 기준 총 7개 음원차트 1위와 2위를 석권하는 등 저력을 발휘했다.
먼저 아이콘과 프로듀서 테디, 쿠시의 만남으로 주목받는 ‘지못미’는 연인을 지켜주지 못하고 이별하는 아쉬움과 아픔을 표현한 알앤비 슬로우곡이다. 중독적이면서도 감수성 넘치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또 ‘이리오너라’는 아이콘 래퍼 비아이(B.I)와 바비(BOBBY) 유닛의 정통 힙합곡으로, 강렬하면서도 거침없는 래핑은 물론 토속적인 분위기의 우리 가락 또한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 반응 역시 뜨겁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지못미’ ‘이리오너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9시 기준 유투브에서 각각 25만 8,690뷰, 25만 8,590뷰로 도합 51만 7,180뷰를 기록, 현재 계속 조회수를 늘려가고 있다.
흑백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이뤄진 ‘지못미’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각자 신인 여배우들과 호흡을 맞춰 이별함을 애틋해 하는 감성 연기를 펼쳤다. 또한 ‘이리오너라’ 뮤직비디오 속 비아이와 바비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취향저격’과 ‘리듬타’에 이어 더블 디지털 싱글 ‘이리오너라’와 ‘지못미’로 다시 한 번 음원 정상을 석권한 아이콘은 내달 14일 풀앨범을 발표한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