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가 패밀리 콘서트 ‘하이라이프(Hi-Life)’를 내달 27일 개최한다.
11월16일 하이라이트레코즈 연말 패밀리 콘서트 ‘하이라이프’ 주죄, 주관하는 CJ E&M 음악사업부 측은 “명실상부 국내 최고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가 팬들과 불타는 연말을 보내기 위해 뭉쳤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래퍼 팔로알토가 이끄는 하이라이트레코즈는 올해 끊임없는 이슈를 만들어내는 등 국내 손꼽히는 힙합 레이블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급격하게 성장한 한국 힙합 시장의 중심에서 함께 성장통을 겪으면서 더욱 단단해진 멤버들은 이번 패밀리 콘서트를 통해 한층 강력해진 팀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대표 팔로알토를 필투로 비프리, 허클베리피, 오케이션과 레디, 지투, 그린클럽, 스웨이디 등 멤버 전원이 모두 무대에 오를 계획이다.
‘마이 라이프 소 브라이트(My Life So Bright)’라는 슬로건 아래 독보적 스타일로 국내 힙합계를 이끌고 있는 하이라이트 연말 패밀리 콘서트 ‘하이라이프’ 개최 소식에 국내 힙합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레코즈 ‘하이라이프’ 티켓은 이달 19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