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기자] ‘화려한 유혹’ 김호진의 훈훈한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1월16일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극중 권무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호진의 대기시간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호진은 한 손에 대본을 들고 입가에 살짝 미소를 지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훈훈한 외모와 우월한 수트핏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았다.
극중 김호진은 권무혁 역을 맡아 아내 강일주(차예련)에 대한 강한 집착을 드러내며 순한 외모 뒤에 가려진 반전 이미지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더불어 극 초반부터 가장 큰 관심을 받으며 주목받아온 상황.
이에 제작진 측은 “오늘 밤 방송에서는 일주가 이혼 준비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챈 무혁이 그녀 앞에서 이혼 서류를 찢고, 은수(최강희)의 딸 미래(갈소원)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무혁이 또 어떤 악행을 저지를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