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배우 최여진이 화보를 통해 아찔한 각선미와 함께 관능미 넘치는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여성 명품 향수 브랜드 니나리치가 ‘렉스타즈(L’extase)’ 론칭을 기념해 배우 최여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 것.
공개된 화보 속 최여진은 니나리치의 신제품 여성 향수 렉스타즈를 든 채 아찔한 각선미와 뒤태를 선보였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는 향수에 담긴 여성의 판타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그 동안 소녀 컨셉의 향수를 주로 선보여 온 니나리치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여성의 섹시함과 에로티시즘을 표현했다.
렉스타즈 향수는 여성의 본능적인 욕망과 에로틱 판타지를 충족하는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묵직한 장미향과 따뜻하고 달콤한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뤄 겨울에 특히 사용하면 좋다.
첫 향은 불가리안 로즈, 터키 로즈의 풍부한 향으로 시작해 따뜻한 우디, 벤조인이 그 뒤를 잇고 관능미를 부각시키는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 보틀은 고급스러운 클러치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골드 장식이 더해져 럭셔리하고 여성스러운 향취를 표현했다.
공개된 최여진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최여진 몸매는 진짜 명품 몸매다. 향수까지 럭셔리해 보인다”, “로즈와 머스크향이 만나면 어떤 향일지 궁금하다”, “최여진 이번 니나리치 화보 대박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자타공인 패셔니스타이자 워너비 몸매로 꼽히는 최여진은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더 바디 쇼 1’의 진행자로 활약하며 뷰티 멘토로 인정받고 있다. (사진제공: 니나리치 향수 공식 수입사 ‘씨이오인터내셔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생기 있는 얼굴? 볼 터치로 완성!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스타 #헤어] 고준희-나나-효연, 금발의 정석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