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남’ 스타처럼 빛나는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웰빙 스킨케어’가 필요해

입력 2015-11-17 09:50  


[황지혜 기자] 국내외를 넘나들며 뜨거운 사랑을 받는 남자 스타들에게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잘생긴 얼굴을 환하게 빛내주는 탄력적인 피부를 갖고 있다는 점이다.

이들처럼 촉촉하면서도 윤광이 흐르는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출연작마다 대세를 만들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이들처럼 남다르고 매력적인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주목하자.

최시원, 임시완, 박형식 등 대세 남자 스타들처럼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맨즈 웰빙 스킨케어 팁을 제안한다.

맨즈 스킨 케어 1. 딥 클렌징 하기


노화가 시작되면 피부 탄력과 재생능력이 떨어져 주름, 트러블이 쉽게 생긴다. 특히 화장품의 색소와 피부 속 노폐물을 그대로 방치할 경우 이 같은 피부 노화속도는 더욱 빨라진다.

연예인처럼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외출 후 폼 클렌징을 이용해 피부를 깨끗이 세안해주자. 세안은 피부 재생 매커니즘을 활성화시켜 피부를 젊게 유지시켜주는 데 효과적이다. 저자극성의 화장품을 사용한다면 피부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맨즈 스킨 케어 2. 건강한 생활습관 지키기


멋진 남자 연예인들처럼 탄력 있고 환한 피부를 원한다면 화장품을 이용한 피부 관리와 더불어 건강한 생활습관 유지를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하루 2리터 이상의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피지분비를 촉진하는 육류, 탄수화물 대신 건강식, 채식으로 식단을 조절하자. 채식을 실천하기가 부담된다면 채소 성분이 함유된 웰빙 화장품을 사용해 스킨 케어를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맨즈 스킨 케어 3. 피부 혈액순환 위한 마사지하기


피부 속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고 탄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피부마사지를 하는 것이 좋다. 피부마사지를 하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집에서 가볍게 할 수 있는 셀프 마사지를 해보자. 피부 표면의 혈액순환이 잘 되게 하기 위해 먼저 마사지크림을 얼굴에 바른 뒤 피부 표면을 5~10분간 부드럽게 문지르자. 피부에 촉촉히 스며든 후 닦아내면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EDITOR’S CHOICE 라피네 야채 화장품


01. 라피네 야채 딥 클렌징 크림(LAFINE, VEGETABLE DEEP CLEANSING CREAM): 레드그린 야채 그래뉼이 함유돼 있어 사용감이 부드러운 클렌징 크림. 선크림 등에 함유된 유분 및 잔여 노폐물을 지우고 싶다면 웰빙 야채 클렌징 크림이 정답. 피부 깊숙한 곳의 노폐물이나 메이크업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02. 라피네 야채 폼 클렌징(LAFINE, VEGETABLE FOAM CLEANSING): 맨즈스킨케어를 위한 초석 아이템. 수분이 가득한 오이를 비롯한 토마토, 당근, 파슬리, 미나리 등 5가지 야채 성분이 함유돼있다. 세정력이 뛰어나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웰빙 폼 클렌징이다.
03. 라피네 야채 퍼밍 마사지 크림(LAFINE, VEGETABLE FIRMING MASSAGE CREAM): 잦은 외부활동으로 지친 피부에 은행잎 추출물이 피부 흐름을 원활하게 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톤으로 만든다. 면도로 인해 거칠어진 턱, 볼 부분에 부드럽게 발라 마사지해주면 피부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줘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라피네 야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신상] 겨울철 피부 유, 수분 밸런스 맞추기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윤아-하니, ‘2015 멜론뮤직어워드’ 속 메이크업 스타일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