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뷰티 플랫폼 기업 ㈜본느(대표 임성기)는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행사에 참가해 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손꼽히는 세계 4대 뷰티박람회다.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홍콩 컨벤션&전시센터에서 개최됐으며 뷰티와 관련한 세계 각국의 기업 및 관계자의 참석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회를 맞아 42개국, 2400여개 기업에서 약 6만명의 인원이 참가한 것으로 측정된다.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도 2014년에 비해 6.4% 가량 증가한 참가율을 나타냈다.
㈜본느는 행사에서 자체 론칭 브랜드인 동시에 국내는 물론 미국 세포라, 홍콩 왓슨 등 입점을 통해 해외 고객에게 또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전폭적인 R&D 투자와 혁신적인 원료 개발을 통해 피부의 근본부터 건강하게 만드는 토탈 뷰티케어 브랜드 ‘메디솔(MEDISOL)’을 선보이며 행사를 방문한 각국의 바이어들과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차세대 아시아 뷰티를 이끌어 갈 주역으로써의 인상을 각인 시켰다는 후문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뷰티론칭] 메이크업 고수들의 뷰티 브랜드 론칭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뷰티이벤트] 11월 기념일 대비 ‘특가 & 증정 프로모션’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손꼽히는 세계 4대 뷰티박람회다.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홍콩 컨벤션&전시센터에서 개최됐으며 뷰티와 관련한 세계 각국의 기업 및 관계자의 참석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회를 맞아 42개국, 2400여개 기업에서 약 6만명의 인원이 참가한 것으로 측정된다.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도 2014년에 비해 6.4% 가량 증가한 참가율을 나타냈다.
㈜본느는 행사에서 자체 론칭 브랜드인 동시에 국내는 물론 미국 세포라, 홍콩 왓슨 등 입점을 통해 해외 고객에게 또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전폭적인 R&D 투자와 혁신적인 원료 개발을 통해 피부의 근본부터 건강하게 만드는 토탈 뷰티케어 브랜드 ‘메디솔(MEDISOL)’을 선보이며 행사를 방문한 각국의 바이어들과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차세대 아시아 뷰티를 이끌어 갈 주역으로써의 인상을 각인 시켰다는 후문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뷰티론칭] 메이크업 고수들의 뷰티 브랜드 론칭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뷰티이벤트] 11월 기념일 대비 ‘특가 & 증정 프로모션’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