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years old, “이제 화장품 매장에서 피부 상태 진단해 드려요”

입력 2015-11-25 14:31  

[
[배계현 기자] 테라피컬 브랜드 23years old는 매번 획기적인 제품을 출시해 입소문만으로 크게 성장해 온 브랜드다.

피부 문제를 효과적으로 개선시키는 다양한 제품들이 23years old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집에서도 피부과 시술을 받은 것처럼 놀라운 피부 변화를 보여주며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탄산비타성분으로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CXDX 더마에어톡스부터 시작하여 보습과 각질제거, 트러블 개선이 한 번에 가능한 멀티 크림 바데카실, 에센스 한 병이 농축된 화이트닝 마스크팩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등 23years old의 다양한 제품들은 SNS를 통해 널리 전파되어 왔다.

23years old는 최근 오프라인 1호점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주목할 만 한 점은 브랜드의 개성 있는 제품들처럼 매장에서도 기발하고 참신한 트렌드를 이어간다는 것이다.

◆ 피부 측정 기기로 효율적인 맞춤형 추천


‘닥터 스킨 박스 23’은 매장 외부에 설치되어 있는 셀프 피부 측정 존이다. 타 브랜드의 피부 측정 시스템은 직원이 옆에서 직접 측정을 해 주어 다소 부담스러웠던 게 사실. 하지만 23years old의 닥터 스킨 박스 23은 스티커 사진기처럼 셀프로 자신의 피부를 측정할 수 있다.

또한 닥터 스킨 박스 23을 통해 피부 타입과 상태, 고민을 진단받을 수 있으며 뷰티 전문가로부터 진단 결과에 따른 피부 관리법과 맞춤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 특성화된 영상화 기법으로 피부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23years old에서 실시하고 있는 피부 측정은 더마비전이라는 피부 진단 영상 시스템을 통해 이뤄진다. 이 제품은 특성화된 영상화 기법을 통해 피부의 유수분 균형과 멜라닌, 모공 등의 상태를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빛의 광학적 특성을 이용해 피부의 표면에서 진피층 사이까지 측정할 수 있는 3가지 정밀 영상을 통해 피부의 상태를 파악하게 되는데 촬영 즉시 이미지와 그래프 등을 통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해 피부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이 분석은 의료기관 및 임상 적용이 가능할 정도로 정밀하고 정확하여 각화증, 백반증, 일광손상, 과다색소침착, 피지 등 각종 피부질환을 알아낼 수 있는 효과도 지녔다.

이에 23years old 관계자는 “여성들이 피부관리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지만 의외로 자신의 피부 타입과 관리법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는 사람은 드물다”며 닥터 스킨박스 23을 통해 보다 정확한 정보와 그에 맞는 제품 사용으로 효율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고 도입 취지를 밝혔다.

획기적인 제품에 이어 전문적이고 정확한 서비스까지 이어가는 23years old. 언제나 한 발 앞선 트렌드로 진정한 피부 변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사진출처: 23years old)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신상] 여성스러운 미(美)를 살려줄 아이템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스타 #헤어] 김혜수-가인-김나영, 각양각색 숏컷의 매력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