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디어 산타(Dear Santa)’ 컴백을 앞둔 걸그룹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멤버 서현의 이미지가 추가로 공개됐다.
11월2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서현의 이미지를 오픈,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디어 산타’ 작사에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현은 크리스마스 분위기 티저 이미지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로써 태연, 티파니, 서현까지 모든 멤버 티저 이미지를 오픈한 만큼 태티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더불어 오늘(28일) 오후 수록곡 ‘아이 라이크 더 웨이(I Like the Way)’ 음원 일부와 태티서 모습이 담긴 영상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 팬들의 더욱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태티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디어 산타’는 내달 4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같은 날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5일 MBC ‘쇼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