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 신곡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11월30일 나인뮤지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신곡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의 안무 연습 영상은 공개된 후 순식간에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 빠르게 퍼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나인뮤지스는 무대의상을 벗고 세련된 사복 패션으로 신곡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의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긴 팔과 다리의 선을 활용해 발레를 연상시키는 동작과 소파와 의자를 활용해 이색적인 안무 동작을 칼군무로 소화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음원 발매 후 안무 영상 공개 요청이 쇄도했다. 퍼포먼스가 강점인 그룹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신 것 같다”며 “이번 안무는 이별을 겪은 여자의 방을 소파와 의자를 통해 표현했다. 느린 템포의 곡인만큼 몸매의 선을 부각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신곡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는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진행한 첫 작업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룬 서정적인 댄스곡이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4일 자정 미니앨범 ‘로스트(LOS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