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무림학교’ 이현우, 홍빈, 서예지, 정유진의 액션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2월1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김현희 양진아, 연출 이소연) 측은 1차 액션 티저 영상과 함께 이현우, 홍빈, 서예지, 정유진의 독특한 캐릭터가 엿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네 배우는 돌려차기, 백 텀블링, 검술, 봉술 등을 절도있게 선보이고 있다. 이어 무림학교 총장 역을 맡은 신현준의 내레이션까지 더해지며 몽환적인 분위기에 묵직함을 더했다.
또한 깊은 산 속에서 당황한 채 무림산이라는 지도를 보고 있는 윤시우(이현우)와 물에 빠진 왕치앙(홍빈)을 구하는 듯한 심순덕(서예지)의 모습은 어떤 상황인지 예측할 수 없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장에 있던 관계자에 따르면 대사 없이 각자 캐릭터를 드러내기 위한 눈빛 연기와 몸 선 하나하나까지 신경 써야 하는 난이도 높은 촬영이었음에도 네 배우 모두 훌륭히 촬영을 끝마쳤다는 후문이다.
이어 제작진은 “이번 티저에서는 무림학교 청춘 4인방의 독특한 캐릭터와 이들이 풀어나갈 이야기를 소개하고 싶었다”며 “모든 궁금증이 풀릴 무림학교의 개강일인 1월11일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로 2016년 1월1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제이에스픽처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