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러쉬(LUSH)가 12월1일, 국내 최대 규모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는 총 2층 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기존 매장들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구현되어 브랜드가 강조하는 신선함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하는데 주목했다.
특히 러쉬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인 영국 런던 옥스포드 스트리트(Oxford Street) 플래그십 스토어의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느낌을 가득 담은 요소들을 명동 매장 곳곳에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그 중에서도 친환경적인 디자인의 일환으로 재활용 고재(Reclaimed wood: 집, 가구 등을 만들 때 사용했던 나무 패널을 뜯어 재활용한 오래된 자재)를 사용하여 제작한 가구, 빈티지한 소품 등 날 것 그대로의 매력이 특히 눈에 띈다.
또한 직접 사용해볼 때 더욱 그 가치와 특징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러쉬 제품 특성상 꼭 필요한 데모 공간을 다양한 크기와 위치에 다수 마련해 각각의 공간에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 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40여 종의 리미티드 상품 또한 주목할 부분. 기존 제품보다 화려하고 다채로워진 컬러와 풍성한 향기로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추운 겨울 달콤한 솜사탕 향기로 우리의 몸을 따듯하게 녹여주는 러쉬의 스테디셀터 버블바 ‘컴포터(The Comforter)’와 동일한 향기의 샤워 크림(Shower Cream)이 출시되었으며, 끓는 물에 녹여 사용하는 새로운 타입의 혁신적인 헤어 오일 트리트먼트(Hair Oil Treatment), 향긋하고 부드러운 거품의 고체 샤워 스무디(Shower Smoothy), 은하수에 빠진 것 같은 화려한 반짝임이 매력적인 입욕제들이 대거 출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료제공: 러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뷰티이벤트] 특별한 기회, 겨울 맞이 프로모션 실시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뷰티신상] “피부도 목마르다!” 갈증 해소를 위한 신제품 출시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