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코스메틱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은 11월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5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서 은상과 동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하는 ‘2015 서울국제발명전시회’는 전 세계의 최신 발명품을 전시함으로써 범국민적인 발명 분위기 확산을 통한 지식기반산업의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2015 서울국제발명전시회’는 미국, 독일, 대만 등 총 세계 33개 국가에서 525점의 혁신적인 발명품을 출품해 국제발명전시회로서의 위상을 드높였다.
전시회에서 아미코스메틱의 ‘쌀 캘러스 및 복합 추출물을 함유하는 다크서클 예방 및 개선용 화장료 조성물’이 은상을 수상했으며 ‘비타민 10가지 성분을 함유한 피부 개선용 조성물’이 동상을 연달아 수상해 화제를 모았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미코스메틱의 뛰어난 기술력을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기술과 아이디어로 고객의 니즈에 부흥하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란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파란색 꽃을 이용한 특허과학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와 자연의 힘을 담은 착한 화장품 퓨어힐스,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 브랜드 CL4, 자연과 피부 본질에 집중한 정직한 브랜드 에센허브 등 차별화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2015 bntworld K코스메틱 10대 연말 기획1] 2015 화장품 10대 뉴스 집중분석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2015 bntworld K코스메틱 10대 연말 기획2] K코스메틱, 중국 대륙에서 다시 쓴 신화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