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노 오븐 디저트2’ 에릭남이 MC발탁 후 쿠킹클래스를 수강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인다.
12월4일 오븐 없이도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심플하면서도 스윗한 디저트 레시피를 선보여 인기를 끈 올리브TV ‘노 오븐 디저트’가 ‘노 오븐 디저트2’로 돌아온다. 보다 업그레이드된 레시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노 오븐 디저트2’는 기존의 ‘No 오븐’ 외에도 매 회 ‘No 밀가루’ ‘No 설탕’ 등의 주제를 더해 부담 없고 건강까지 생각한 디저트 레시피를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노 오븐 디저트2’를 통해 쿡방 프로그램에 최초로 출연하는 MC 에릭남은 쿠킹 클래스를 수강할 정도로 열의에 불타고 있다는 후문.
제작진에 따르면 “요리 센스가 훌륭한 정도”라고 한다. 미국에 있을 시절 쿠키와 핫케이크를 직접 만들기도 했었던 실력을 ‘노 오븐 디저트2’를 통해 보여주겠다는 각오. 에릭남은 MC역할 이외에도 매회 한 가지의 디저트 혹은 음료를 직접 만들어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첫 방송될 ‘노 오븐 디저트2’의 1회의 주제는 ‘No 오븐’ ‘No 밀가루’다. 디저트계에서 유명한 이진환 셰프, 서현명 셰프가 출연해 그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디저트 레시피를 공개할 계획이다.
밀가루와 오븐 없이 완성된 디저트를 맛 본 에릭남은 “오히려 더 부담 없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오븐 없이 만들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며 극찬을 금치 못했다.
한편 ‘노 오븐 디저트2’는 매주 금요일 정오와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올리브TV)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