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서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으로 전속모델인 EXO(엑소) 공식 캐릭터를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내추럴 버터 립밤’(각 9종)을 선보인다.
이번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네이처리퍼블릭과 SM엔터테인먼트가 전략적으로 브랜드 아이템과 전속모델의 공식 캐릭터를 연계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함을 선사하고자 기획했으며, 12월12일부터 판매된다.
양사는 K-Pop을 이끄는 글로벌 대세 EXO(엑소)의 높은 인기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고객과의 친밀감 형성 및 긍정적 이미지 제고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겨울철 필수품인 베스트셀러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새롭게 출시한 ‘내추럴 버터 립밤’ 등 총 18종에 EXO(엑소) 멤버들의 캐릭터 하나하나를 섬세하게 담아냈다. 제품 뿐 아니라 단상자도 별도 제작해 페이퍼 토이로 활용할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전국 네이처리퍼블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 SM타운 코엑스아티움 내 셀러브리티 숍인 ‘썸(SUM)’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네이처리퍼블릭 전국 매장에서 12월7일부터 예약 주문을 받을 예정이다.
한편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꿀 수 있다. 복숭아와 와일드베리 등 풍부한 자연의 향이 특징으로 오랜 시간 은은하게 지속돼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버터 립밤’은 쿠푸아수 씨드 버터 성분이 입술에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며 매끈하게 가꿔준다. 입술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리며 체리와 딸기, 자몽, 망고, 라임민트 등 5가지 과일향으로 구성돼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체리와 딸기, 자몽은 컬러감까지 더해 생기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뷰티신상] “피부도 목마르다!” 갈증 해소를 위한 신제품 출시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2015 bntworld K코스메틱 10대 연말 기획1] 2015 화장품 10대 뉴스 집중분석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