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임창정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특별한 스토리를 공개한다.
12월4일 소속사 nhemg 측에 따르면 신곡 ‘또 다시 사랑’으로 큰 사랑을 받은 임창정이 이달 12일 대전을 시작으로 가수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마이 스토리(MY STORY)’에 돌입한다.
임창정은 지난해 열린 전국투어 콘서트와는 달리 2천여 석 규모의 중극장에서 펼쳐질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마이스토리’를 통해 지난 20여 년의 모든 인생을 살펴보는 인생극장을 팬들과 함께 볼 계획이다.
‘이미 나에게로’, ‘그때 또 다시’, ‘날 닮은 너’, ‘소주 한잔’, ‘슬픈 혼잣말’ 등 제목만으로도 그 시대를 떠올려주는 히트곡들은 물론 올해 최고 국민가요로 등극한 ‘또 다시 사랑’까지 더욱 짙은 매력으로 돌아온 임창정의 노래들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임창정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마이 스토리’는 임창정의 어린 시절, 아역 배우 연기부터 최근 새로운 성공 신화를 기록한 ‘또 다시 사랑’까지 일대기를 그린 영화 같은 콘서트로, 이미 대전, 안산, 서울 공연 등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임창정의 티켓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임창정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마이 스토리’ 서울 공연은 이달 24일과 25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 예정이다. (사진제공: nhemg)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