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인피니티 공식 판매사인 프리미어오토모빌가 오는 31일까지 연말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프리미어오토모빌은 닛산 전시장(강남, 서초, 강서, 일산, 인천, 제주)을 찾는 모든 소비자에게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결과에 따라 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과 CGV 골드 클래스 영화 관람권, 고디바 초콜렛,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사전에 시승 신청 후 내방하면 복권 1장을 추가 증정한다. 또 유아를 동반하는 전시장 방문자를 위해 미니 토이 피규어 뽑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피니티 전시장(강남, 용산, 일산)은 방문 시승자뿐만 아니라 온라인(온라인 및 모바일 홈페이지)을 통해 시승을 신청한 소비자에게도 스타 쉐프의 레스토랑 식사권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최현석 셰프의 엘본 더 테이블, 이찬오 셰프의 마누 테라스, 오세득 셰프의 줄라이, 미카엘 셰프의 젤렌, 샘킴 셰프의 보나세라 등이 준비됐다. 시승 시 원하는 레스토랑에 응모 가능하다.
프리미어오토모빌 심현보 대표이사는 ""2015년 한햇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2016년에도 소비자 감동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피아트 500X와 짚 레니게이드, 판매 간섭?
▶ [기자파일]수입차, 추가 성장의 비밀은 서비스
▶ 전기차, 전용번호판 및 주차공간 생긴다
▶ 가전박람회에 자동차 대거 등장, 왜?
▶ [기자파일]수입차, 추가 성장의 비밀은 서비스
▶ 전기차, 전용번호판 및 주차공간 생긴다
▶ 가전박람회에 자동차 대거 등장,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