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지티지코리아(대표 김태현)는 12월15일 열린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 (BEYOND BEAUTY BRAND AWARDS in XIAMEN)’에서 베스트 바이오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bnt월드와 미스퍼스트 인터내셔널, 아시아중앙위원회가 주관한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12월15일 화요일 중국 샤먼 르 메르디앙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2015 K-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뷰티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뷰티 브랜드를 격려하고 그 공로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지티지코리아는 2010년 설립된 이래 지금까지 남다른 기술력을 보유하여 미용 의료 기기 및 화장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다.
특히 이번 수상을 빛낸 ‘Agemme’ 크림은 거미에서 추출된 천연효소인 ‘아라자임’을 함유해 피부 속 죽은 세포를 제거하고 피부 겉에 생긴 멍을 감소시켜주는 효능을 지녔다. 또한 고질적인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키는 효과까지 있어 큰 주목을 받았다.
지티지코리아 관계자는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지티지 코리아는 뷰티 산업시장을 선도해나갈 제품을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