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먼(중국)=bnt뉴스 사진팀] 웰빙문화를 선도하는 발효 효소 전문 기업 나라엔텍(대표 전진성)이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2016 INTERNATIONAL BEAUTY BRAND AWARDS in XIAMEN)’에서 글로벌 베스트 엔자임 뷰티 브랜드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행사에는 전진성 대표가 직접 참석했다.
글로벌 베스트 엔자임 뷰티 브랜드 부문을 수상한 나라엔텍은 1997년 창사 이래 체질개선 및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각종 배아 및 곡류 효소 제품과 건강기능제품을 생산해 소비자들의 건강 향상에 기여하며 꾸준히 성장해 온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업체다.
또한 나라엔텍은 최근 세종특별시에 공장을 신축 이전해 GMP 시설을 완비하고 경영혁신 중소기업으로서 차세대 신기술 개발사업, 각종 특허 출원, 중소기업 기술혁신 개발사업 수행 등을 통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아름다운 중국의 휴양지 샤먼에 위치한 르 메르디앙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은 2015 K-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자리로 올 한 해 높은 인기를 끈 글로벌 K-뷰티 브랜드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