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콩트앤더시티’ 김혜성이 누구와 함께 하든 찰떡같은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최근 방영중인 tvN ‘콩트앤더시티’에서 김혜성은 현실감 있는 남친 역을 맡아 많은 커플들의 공감을 이끌고 있다.
BSI 수사대 코너는 남녀간의 심리를 다룬 코너로 매회 새로운 여자 게스트가 출연해 김혜성과의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고정멤버인 배우 하연수, 개그우먼 장도연을 비롯해 걸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 방송인 서유리, 가수 솔비 등 어떤 여자 게스트가 와도 자연스러운 케미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김혜성은 매 번 다양한 에피소드와 게스트 사이에서 현실을 복사한 듯한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순발력 있는 재치와 디테일한 표현력, 훈훈한 외모까지 더해지며 커플 케미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그는 풍부한 표정과 대사 톤으로 남녀의 심리 변화를 다채롭게 묘사해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한다. 능청스러운 행동과 유쾌한 웃음은 현실에 존재할 법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안방극장의 공감을 사고 있다.
한편 ‘콩트앤더시티’는 연애, 결혼, 사회생활 등 20세 이상 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소재로 꾸려나가는 공감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45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콩트앤더시티’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