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2015년을 뜨겁게 장식하는 엑소(EXO).
드라마, 영화, 음악 등 다방면에서 바쁜 시간을 보낸 엑소 멤버들은 2015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다양한 시상식과 무대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평소보다 훨씬 진한 메이크업과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스타일까지 보여지는 모습의 변화도 다양하게 뽐내고 있는 것.
빼어난 노래와 춤 실력만큼 점점 더 잘생겨지는 외모는 여심을 자극하기 충분. 특히 빛나는 피부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엑소 멤버별 부각되는 맞춤 스킨케어 솔루션을 통해 2016년에도 여심 저격 꿀피부를 유지해보자.
엑소 멤버별 맞춤 스킨케어 솔루션
백현-찬열-시우민, 빛나는 백옥 피부 만들기
백현, 찬열, 시우민은 하얀 피부 톤의 매끈한 피부 결을 자랑하는 엑소 멤버. 이들과 같은 피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바를 것. 순도 99% 금, 6년근 고려 홍삼 추출물이 함유돼 관리 받은 듯 윤광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빠른 수분 공급이 필요할 때 2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촉촉함을 채우자. 뛰어난 밀착력으로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며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청량감을 주는 것이 특징.
세훈-레이-첸, 빈틈없는 촉촉 바디 가꾸기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여야 하는 엑소 멤버들은 각질 없이 촉촉한 바디 상태를 항상 유지해야 할 터. 특히 세훈, 레이, 첸은 팬들을 향한 제스처 속에서 완벽한 핸드 라인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들과 같은 촉촉한 손을 가꾸기 위해선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을 사용할 것. 상큼, 달콤, 시원한 향기가 호감을 높여주며 쉐어버터와 알로에 성분이 함유돼 수분 촉촉한 손을 만들 수 있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의 모델인 엑소 캐릭터가 그려진 엑소(EXO) 에디션을 통해 모으는 재미까지 두 배로 느낄 수 있다.
디오-수호-카이, 윤기 나는 입술 만들기
디오, 수호, 카이는 윤기 나는 매력적인 입술을 가진 멤버. 도톰하면서도 각질 없이 촉촉한 입술을 만들기 위해서는 네이처리퍼블릭 내추럴 버터 립밤을 활용할 것. 아마존 버터의 영양과 보습을 그대로 담은 리치한 텍스처의 보습 케어 립밤으로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립밤 역시 엑소(EXO) 에디션으로 출시돼 멤버별 다른 향기로 입술 케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스타 #헤어] ‘디어 산타’ 태티서, 크리스마스 헤어스타일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스타뷰티 줌인] 문채원-지아-공효진, 은은한 윈터 메이크업 스타일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