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기자] ‘헌집새집’ 박성준이 김구라의 사주에 대해 얘기해 눈길을 모은다.
1월7일 방송될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에서 김구라가 역술인 겸 디자이너 박성준이 뽑은 2016년 대운 연예인 1위에 선정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전현무는 신년을 맞아 풍부한 역학 지식을 인테리어에 접목시켜 눈길을 끌고 있는 박성준에게 패널들의 2016년 운세를 물었다.
박성준은 출연자들의 사주와 관상을 살펴본 후 “2016년 병신년은 큰 불이 들어오는 해다. 불의 힘을 받아서 활동 영역이 넓어지실 분이 계신다. 바로 김구라”며 김구라를 2016년 대운 연예인 1위로 선정했다.
1위로 선정된 김구라는 피어나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이 모습을 본 전현무는 박성준에게 질투 어린 목소리로 “혹시 어플 쓰시는 거 아니냐”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셀프 인테리어의 기본 지식부터 간단한 재료로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등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인테리어 꿀팁을 선사하고 있는 ‘헌집새집’은 공식 SNS를 통해 본방송 시청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알려져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촬영장을 폭소케한 박성준의 신년 사주풀이는 7일 오후 9시30분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