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기자] 달달하다 싶어 입에 넣었더니 그새 짠 맛이 입을 감싼다. 짭짤한 소금의 맛에 인상을 쓰다가도 금세 사탕의 달달함이 느껴져 기분 좋은 당혹감을 숨기지 못한다. 입 안을 굴러다니며 달면서도 짜고, 짜면서도 단 매력을 풍기던 소금사탕은 잠시 후 입 안에 녹아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달달하니 적절히 짭짤했던 맛이 괜시리 생각나 입맛을 다신다.
◆ 수지&백현 ‘드림(Dream)’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와 그룹 엑소 멤버 백현이 만났다.
신곡 ‘드림(Dream)’은 팝 알앤비 곡으로 사랑에 빠진 풋풋한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러브송이다.
백현과 수지의 목소리는 그룹 활동에서는 볼 수 없던 두 사람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노래가 될 전망이다.
백현과 수지가 전하는 풋풋한 내음 가득한 신곡 ‘드림’을 들어보자.
◆ 진실&MC몽 ‘후유증’
그룹 매드소울차일드 보컬 진실과 래퍼 MC몽이 신곡을 발표했다.
신곡 ‘후유증’은 모든 것이 남자에게 흡수된 여자가 자아를 찾기 위해 선택한 이별, 그 이별을 받아들여야 하지만 여자를 사랑해 왜 자신을 벗어나려 하는지 답답해하는 남자의 이야기다.
진실과 MC몽이 대화를 주고 받듯 나누는 멜로디와 래핑의 조화가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두 사람의 감칠맛 나는 목소리가 전하는 남녀의 이야기가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
◆ 애쉬그레이(Ashgray) ‘밀당(Feat. 칸토 of 트로이)’
밴드 애쉬그레이가 2년만에 신곡 ‘밀당’을 발매했다.
신곡 ‘밀당’은 썸타는 남녀의 스릴 넘치는 순간을 그려내며 많은 리스너들의 귓가를 간지럽힐 예정이다.
‘밀당’은 기존에 갖고 있던 무게감을 덜어내고 한층 밝은 컬러를 보여주며 경쾌함을 선사한다.
애쉬그레이가 래퍼 칸토와 함께 들려주는 간지러운 이야기에 귀 기울여보자.
◆ 전근화 ‘띵크오브유(Think Of You)’
가수 전근화가 신곡 ‘띵크 오브 유(Think Of You)’를 공개했다.
신곡 ‘띵크오브유’는 사랑이 묻어나는 풋풋한 가삿말이 통기타 하나로 표현된 어쿠스틱 팝곡이다.
차분한 사운드에서 표현되는 솔직한 가삿말이 리스너들에게 그의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켜 전한다.
전근화가 들려주는 달달함에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녹여보자. (사진출처: 수지&백현 ‘드림(Dream)’, 진실&MC몽 ‘후유증’, 애쉬그레이 ‘밀당’, 전근화 ‘띵크오브유(Think Of You)’ 앨범 재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