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정샘물이 눈의 아름다움을 책임지기 위해 나선다.
1월9일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정샘물이 눈(Eyes) 특집으로 아이 메이크업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방송에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최종 시청률 2위를 차지한 정샘물이 이번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의 요구를 적극 수용해 여성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아이 메이크업의 모든 것을 공개했다.
정샘물은 쌍꺼풀이 있는 눈과 없는 눈, 그리고 속 쌍꺼풀이 있는 눈까지 다양한 눈의 모양에 따른 메이크업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기 위해 각기 다른 모양의 눈을 가진 스피카 양지원, 모델 주선영을 페이스 모델로 소개했다.
정샘물은 이들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해주며 눈 모양에 따라 다른 아이라인 그리는 법은 물론, 짝짝이 눈썹 그리는 법과 면봉을 이용한 메이크업 팁까지 상세하게 설명해 시청자들을 만족시켰다.
또한 정샘물은 세계 미녀 메이크업도 공개했다. 국가별로 독특한 메이크업 특징을 살린 영국, 이집트, 프랑스 미녀들의 포인트 메이크업은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낯선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쉽게 들을 수 없는 특별한 메이크업 노하우가 쏟아져 반응이 뜨거웠다고.
한편 정샘물이 알려주는 아이 메이크업의 모든 것과 세계 미녀 메이크업 따라잡기는 9일 오후 11시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