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화려한 유혹’ 차예련 키워드별 비하인드컷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1월11일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강일주(차예련)의 4가지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모든 것이 완벽한 정계 신데렐라 강일주는 눈부신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거 신은수(최강희)와 진형우(주상욱)의 친구 사이였던 강일주는 국회의원 강석현(정진영)의 숨겨진 딸임이 드러나면서 인생 역전의 주인공이 됐다.
야망을 품고 앞으로 나가고 있는 그는 15년 전 질투심에 사로잡혀 신은수의 가방에 비자금 문서를 넣고 신은수의 딸 홍미래의 사고 원인을 제공한 장본인. 복수에 불타는 신은수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그는 권무혁(김호진)과 쇼윈도 부부로 생활하며 극의 긴장감을 주도하고 있다.
극중 강일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차예련은 살벌하고 독기 넘치는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절대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강희와 첨예한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로 오늘(11일) 오후 10시 28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메이퀸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