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자루처럼 푸석이는 머릿결은 No!” 라미화장품,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오일 & 에멀젼 출시

입력 2016-01-21 17:20  


[송은지 기자] 사람들은 흔히 푸석거리고 정돈되지 않은 부스스한 머릿결을 “빗자루 같다”라고 이야기 한다.

잦은 파마나 염색, 드라이기나 고데기 등 헤어 스타일링기 등으로 인해 빗자루처럼 거칠고 부스스하게 변한 모발을 건강하게 되돌리고 싶다면 모발 관리에 힘쓰자. 특히 요즘처럼 공기가 건조한 겨울에는 모발의 수분마저 메말라 푸석거림이 심해지므로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모발 건강을 챙기기 위해선 피부처럼 꾸준한 헤어케어 제품 사용이 우선돼야 한다. 최근 손상된 머릿결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라미화장품(회장 박혜린)이 건강하고 생기 있는 모발을 위한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오일 & 에멀젼’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오일’은 오일 특유의 무거움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모발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분을 채우고 갈라진 모발을 집중 케어해 윤기와 탄력을 더해준다. 여기에 향수처럼 가벼운 향이 더해져 움직일 때마다 은은한 향기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어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에멀젼’은 모발 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헤어 스타일링기의 열기나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기존 트리트먼트의 끈적임 대신 산뜻한 사용감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오일과 에멀전은 순한 식물성 성분들을 주성분으로 제작됐다.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오일은 아보카도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아르간 오일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한 식물성 오일로 자극 없이 빠르고 효과적인 모발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에멀젼은 예로부터 피부 미용을 목적으로 사용되어 온 천연 오일성분인 동백오일과 두피 트러블을 방지하고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겨우살이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제작됐다. 모발은 물론 두피 건강에도 도움을 줘 근본적인 모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헀다.

한편 라미화장품은 1976년 국내 최대의 의약품 브랜드 동아제약에 의해 설립된 코스메틱 브랜드다. ‘쌀팩’이란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는 리얼 라이스페이퍼 이팅 마스크팩을 비롯해 리얼 라이스페이퍼 이팅 브레스트 마스크, 라피네 야채, 카타리나 지오, 닥터지오, 아토베베 등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인체에 안전한 고품질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 및 해외 뷰티족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트렌드가 담긴 ‘데일리 메이크업’의 정석(定石)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뷰티이벤트] 소비자 참여형 파격 프로모션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