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기자] ‘로봇, 소리’ 이성민과 이희준이 오늘(21일)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는 가운데 22일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한다.
1월21일 영화 ‘로봇, 소리’(감독 이호재) 측은 이성민과 이희준의 KBS2 ‘해피투게더3’ 출연 소식과 더불어 22일 MBC FM4U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단독 게스트로 등장한다고 전했다.
이번 ‘해피투게더3’에서는 제대로 꽂혀버린 연예계의 ‘중독자들’이라는 특집 주제로 촬영, 등장하는 작품마다 후배 배우들과 남남케미를 발산하는 후배 중독자 이성민과 연습중독자 이희준이 예능감을 발휘한다.
‘로봇, 소리’에서 절절한 부성애 연기를 펼친 이성민은 예능 울렁증을 잊고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예능감을 펼쳤으며, 이희준은 피나는 연습으로 완성한 완벽 성대모사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이희준은 ‘로봇, 소리’에 특별 출연한 배우 류준열과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한다.
이어 22일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할 이성민과 이희준은 스크린 밖의 숨겨진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 27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 K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