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전국 대리점 대표를 초청해 '2016 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혁신을 이끄는 힘'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지난해 최다 내수판매 달성을 축하하고 이를 기반으로 올해 구체적인 계획과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한국지엠 제임스 김 사장은 "쉐보레 브랜드가 국내 시장에 진출한 지 5년 만에 판매 및 서비스 분야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달성하며, 혁신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며 "2016년은 지금까지 쌓아온 쉐보레의 탄탄한 브랜드 명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신제품과 탁월한 서비스를 통해 내수시장에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워크숍 프로그램으로는 영업 현장에서 갖고 있는 궁금증을 해소하고 판매 현장의 애로 사항을 경청하는 토크쇼와 질의응답 세션을 마련했다. 또 작년 한해 판매 실적과 판매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대리점 50여곳을 시상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15만8,404대를 판매해 2002년 출범 이후 최다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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