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애 기자] 이니스프리가 2016년을 맞아 새롭게 시작하는 ‘리얼 컬러 피커 메이크업 캠페인’ 일환으로 ‘글로우 틴트 스틱’을 선보인다.
‘리얼 컬러 피커’는 가장 완벽하고 다채로운 자연에서 여성을 돋보이게 만드는 색상을 찾는 캠페인이다. ‘글로우 틴트 스틱’은 따스한 봄날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에서 영감받아 제작됐으며 코랄 계열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포근함이 느껴지는 ‘따스한 코랄빛 봄노을’부터 어둠이 찾아오기 전 노을 끝자락을 떠올리게 하는 ‘저녁 7시 석양’ 등 봄 하늘에서 찾은 생생한 컬러가 입술 위에 내려앉아 포인트를 더해준다. 또한 선명한 틴트가 밤 형태로 제작됐으며 스틱으로 출시돼 입술을 오래도록 촉촉하고 선명하게 유지시켜 준다.
더불어 일반 립스틱보다 얇은 슬림형 다이얼 스틱 용기가 적용돼 입술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점점 옅어지는 그라데이션과 풀 발색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월 1일부터 제품 1개 구매 시 ‘이니스프리 X 폴리폴리 글로우 브레이슬릿’ 1개가 증정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는 폴리폴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한정수량 제작됐다. (자료제공: 이니스프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
▶ “아프니, 피곤하니?” 인사말 방어책, 칙칙한 안색 살리는 포인트 메이크업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손끝★스타일] EXID 하니, 그가 더욱 반짝이는 이유는?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