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2월1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태민이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이달 22일 서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 내 SM타운 씨어터에서 첫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프레스 잇(Press It)’을 개최, 오후 4시에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오후 7시에는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 무대에서 태민은 많은 기대와 궁금증을 얻고 있는 새 앨범 타이틀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새 앨범과 퍼포먼스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약 1년6개월 만에 솔로 컴백하는 태민이 첫 정규 앨범을 공개하는 만큼 팬들을 초대할 예정. 특히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브이 SM타운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돼 태민의 새 음악과 퍼포먼스를 기다려 온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한편 태민 첫 정규 앨범 ‘프레스 잇’은 이달 2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같은 날 오프라인 앨범 발매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