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돌저씨’ 정지훈과 이민정의 숨 막히는 스킨십 장면이 포착됐다.
3월9일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 측은 정지훈과 이민정의 촬영 장면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정지훈의 치수를 재기 위함인 듯 정지훈의 목둘레를 줄자로 재고 있는 모습. 정지훈은 자신보다 키가 작은 이민정을 배려해 허리를 숙인 상태로 은은하게 미소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촬영에서 두 사람은 함께 카메라의 위치에 맞춰 최적의 동선을 만들기 위해 꼼꼼하게 합을 맞췄다는 후문. 이후 본 촬영에 들어가자 정지훈은 극중 이해준의 모습을 온전히 담아 능청스러우면서도 이민정의 손길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이민정은 상황에 맞는 연기로 시선을 끌었다.
‘돌아와요 아저씨’ 측은 “극중에서 해준이 부인 다혜에게 가까이 다가가려 갖가지 방법을 동원하게 되면서 흥미진진하면서도 말 못할 애틋함을 이어가는 스토리가 이어진다”며 “등장인물들 간 한층 깊어진 관계들을 바탕으로 더욱 웃프고 쫄깃한 스토리가 펼쳐질 ‘돌아저씨’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돌아와요 아저씨’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