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하나와 미소시루’의 메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3월31일 영화 ‘하나와 미소시루’(감독 아쿠네 토모아키) 측은 개봉을 앞두고 훈훈한 기운이 드러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하나와 미소시루’는 사랑하는 가족을 남겨두고 떠나야 하는 엄마 치에가 어린 딸 하나에게 미소시루 만드는 법을 통해 세상을 살아갈 힘을 전하며 보내는 시간들을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낸 이야기.
다섯 살 하나의 특별한 밥상을 컨셉으로 한 티져포스터에 이어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 치에, 싱고, 하나 세 가족이 보냈던 행복한 시간들의 온기를 담아낸 듯 따스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이어 ‘떠난 그와 남겨진 가족의 특별한 약속’이라는 태그 카피가 다섯 살 꼬마 하나가 왜 미소시루를 만들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엄마와 함께 하는 요리가 마냥 즐거워 활짝 웃고 있는 하나와 그런 하나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치에의 모습은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여러 감정이 뒤섞인 치에의 미소에서는 딸과 함께하는 행복함, 가족과 이별해야 하는 슬픔 등을 짐작할 수 있으며 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진정한 여배우로 거듭난 히로스에 료코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시킨다.
또한 개봉 고지 ‘당신의 인생 레시피는 무엇인가요?’는 영화 속 치에가 가족이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라며 남긴 인생 레시피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소중한 인생의 가치는 무엇인지 떠올리게 한다.
한편 ‘하나와 미소시루’는 4월21일 개봉된다. (사진출처: 영화 ‘하나와 미소시루’ 포스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