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욱씨남정기’ 윤상현의 내적갈등을 일으키는 심리변화 4단계 사진이 공개됐다.
3월31일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극본 주현, 연출 이형민) 측이 윤상현의 촬영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극중 윤상현은 소심하지만 그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가는 하청업체 러블리 코스메틱 남정기 과장 역을 맡아 싱크로율 200%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고구마 남정기가 대기업 황금화학 건물 앞에서 피켓 시위를 감행하는 모습을 포착한 것으로, 거사를 앞두고 불안한 내적 갈등을 일으키는 윤상현의 심리변화 4단계가 고스란히 전해져 폭소를 유발케 한다. 리얼한 표정만으로도 없는 용기 쥐어짜내기 1초 전, 그의 불안한 심경을 짐작할 수 있다.
사진 속 윤상현은 기둥 뒤에 숨어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누군가의 눈치를 살피고 있다. 윤상현은 차마 앞으로 나가지 못하고 망설이는가 하면, 고개를 숙이고 자책하고 있다. 무엇보다 안절부절 못하는 윤상현의 리얼한 표정은 안타까움마저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 윤상현은 있는 용기, 없는 용기를 전부 쥐어짜내 피켓을 드는데 성공했지만, 이내 황금화학 김상무(손종학) 앞에서 쫓겨나는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욱씨남정기’ 5회는 4월1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