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관객들이 기대하는 3가지 관전 포인트는?

입력 2016-04-04 17:56  


[bnt뉴스 김희경 기자]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개봉을 앞둔 가운데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배가시키는 세 가지 기대 포인트를 전격 공개한다.
 
4월27일 전세계 최초 개봉될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감독 루소 형제)는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3가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1. 마블 히어로, 역대급 최강 캐릭터부터 새 얼굴까지
 
캡틴 아메리카 진영과 아이언맨 진영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다루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시선을 끄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능가하는 마블 슈퍼 히어로들의 대거 등장으로 더욱 기대를 증폭시킨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은 물론 ‘어벤져스’의 멤버로 특출난 활약상을 선보인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호크아이(제레미 레너)가 한층 막강해진 모습으로 관객들을 열광케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작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히드라에게 세뇌 당한 인간 병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는 물론 팔콘(안소니 마키)과 워머신(돈 치들), 비전(폴 베타니)이 등장,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와 앤트맨(폴 러드)까지 새롭게 합류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예고편을 통해 스파이더맨(톰 홀랜드)의 모습이 드러나 오랜 기간 그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활약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어벤져스 슈퍼 히어로들의 강렬한 대결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더욱 강렬해진 슈퍼 히어로들의 모습으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2. 루소 형제, ‘윈터 솔져’의 아성을 넘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완벽한 연출력을 선보였던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감독이 2016년 최고의 기대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로 돌아와 전작의 아성을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히어로물과 정치 스릴러를 영리하게 결합한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로 히어로 장르를 한 차원 높은 단계로 발전시킨 루소 형제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물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까지 연출 예정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감독에 대한 깊은 신뢰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는 요소.
 
“캡틴 아메리카의 속편을 제작하게 된다면 급진적인 시도를 해보자고 생각했다”고 제작 후기를 밝힌 조 루소 감독은 안소니 루소 감독과 함께 대본을 작업하는 데만 1년 가량의 시간을 소요하며 인물을 분석하고 영화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전작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가 정치적 스릴러에 가까웠다면 이번 영화는 심리적인 스릴러에 가까운 영화로, 이들은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의 스타일을 잃지 않으면서도 ‘어벤져스’ 시리즈의 특색까지 갖추며 이전보다 확장된 세계관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고조시킨다.
 
3. 예고편 공개 1일 만에 1억 뷰…‘어벤져스2’ 조회수 기록 갱신
 
유투브, 페이스북을 통해 해외에서 먼저 공개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메인 예고편 조회수가 하루 만에 1억뷰에 육박,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하루 누적 조회수 3,430만을 압도적으로 뛰어넘은 수치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하는 것. 국내에서도 ‘팀 캡틴’과 ‘팀 아이언맨’의 세기의 대결을 예고하는 강렬한 슈퍼볼 예고편이 공개된 직후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핫토픽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메인 예고편이 CGV 페이스북에 업로드 되자마자 30분만에 댓글 1,200여개를 돌파하는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처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볼거리는 물론 한 팀이었던 어벤져스 멤버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격돌을 다룬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흥행에 대한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내달 27일 개봉된다. (사진출처: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스틸 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