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기자] 밴드 엠씨더맥스 멤버 이수가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선다.
4월5일 소속사 뮤직앤뉴 측에 따르면 이수가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모차르트 역을 맡아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모차르트!’는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의 인간적인 고뇌, 자기 자신과의 갈등 등 깊은 주제를 다양한 주변 인물과의 관계를 그린 작품. 클래식하면서도 대중적인 넘버와 화려한 무대 미술이 많은 뮤지컬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수는 캐스팅과 관련 소속사를 통해 “평소 뮤지컬에 관심이 많았다. 노래와 연기를 동시에 소화하며 많은 사람들과 협업을 이뤄야 한다는 점에서 뮤지컬이란 장르에 경외심을 갖고 있었다”며 “첫 뮤지컬 도전에 긴장감과 함께 기대감도 생기고 있다. 음악 안에서 많은 표현을 해보고 싶다. 함께 하는 많은 분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수는 오디션 당시 넘버 ‘내 운명 피하고 싶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에 있던 국내외 스태프들에게 타고난 음색과 가창력, 곡을 표현하는 감정선이 모차르트 역에 적합하다는 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수와 배우 이지훈, 전동석, 규현 등이 출연하는 ‘모차르트!’는 6월10일부터 8월7일까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7일 온라인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EMK뮤지컬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