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기자] ‘마리텔’에 출연한 헤어 아티스트 태양이 집에서 하는 셀프 염색법을 공개한다.
4월8일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유명 연예인들의 헤어 아티스트 태양이 얼굴 톤에 맞는 맞춤 헤어 컬러 팁을 알려준다.
전반전에서 태양은 각자의 얼굴형에 맞는 헤어를 추천한 가운데 후반전에서는 색의 모색 관계를 설명하며 얼굴 톤에 맞는 염색 컬러를 찾아줄 예정. 태양은 헤어 염색을 할 때도 본인의 얼굴 톤과 보색 관계에 있는 컬러를 선택하는 비법을 공개해 그동안 헤어 컬러 선택에 고민이 많았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줬다.
이어 태양은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염색 팁을 공개했다. 특히 쉽게 구할 수 있는 도구만으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부분 염색을 연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또 태양은 헤어 모델로 함께 출연한 배우 강한나에게 2016년 패션쇼 및 화보에서 많이 볼 수 있고, 최근 걸그룹 AOA 설현 등의 스타들이 많이 선보인 핫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줬다. 특히 이 헤어스타일은 손재주가 전혀 없는 사람들도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관심을 모았다.
한편 ‘마리텔’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