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기자] 걸그룹 베리굿이 신곡 ‘Angel’의 마지막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쐈다.
4월17일 자정 베리굿은 공식 SNS를 통해 “베리굿 ‘ANGEL_Teaser #3’ 우리 꿈같은 시간들을 나와 함께 만들어 갈래요? 베리굿 첫 번째 미니앨범 4월20일 발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마지막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마지막 20초 티저 영상에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베리굿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어두운 불빛 아래 새하얀 커튼이 가득한 방안에서 멤버들은 신곡 제목 ‘Angel’처럼 새하얀 커튼으로 방을 하얗게 만들고 있다.
특히 영상을 마치기 전 불이 켜지고, 봄을 맞이한 멤버들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는 패션이 인상적이다. 베리굿의 매력이 담긴 세가지 버전의 티저가 연달아 공개되면서 20일 발매될 신곡에도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인먼트 측은 “마지막 티저에는 멤버들이 제목처럼 순수한 모습으로 보일 수 있도록 매력을 극대화 했다. 심기일전한만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라며 “20일 발매되는 신곡 ‘Angel’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리굿의 ‘Angel’은 20일 정오 발매 예정이다. (사진제공: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