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인스타그램 셀럽이자 베이비 페이스의 소유자 ‘임블리’ 임지현의 코스메틱 ‘블리블리’로 스프링 러블리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자.
봄나들이 가기 전 준비할 것은 무엇보다도 투명하고 화사한 러블리 베이스 메이크업을 통한 ‘사랑스러운 얼굴’. 여기에 화사한 봄의 꽃처럼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줄 포인트 컬러를 살짝 추가해주는 센스를 발휘할 것.
무엇이든 기초가 가장 중요한 법이다. 화사하고 싱그러운 봄을 닮은 피부를 위해 먼저 프라이머 슈프림 모이스트 핏으로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잡아주고 투명하고 촉촉한 느낌으로 피부바탕을 정리한다.
피부톤 정리가 마무리된 후 아이엠 커스텀 플로리스 컨실러로 홍조와 잡티등을 꼼꼼하게 커버해주면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른 것 보다 더 맑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잡티가 눈에 띄는 부위에만 콕콕 찍어 발라 효과적으로 사용하자. 또한 부위별 전용 컨실러인 매직원드 립앤아이 하이브리드 컨실러로 눈 밑 부분을 환하게 하고 입술 본연의 컬러를 커버하면 립발색이 훨씬 또렷해 진다.
투명하고 맑은 러블리 피부를 완성했다면 여기에 포인트 컬러 제품을 활용해 생기를 부여하자. 핑크, 코랄, 오렌지, 브라운 톤의 다양한 컬러를 지닌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를 사용해 그날 분위기에 어울리는 화사한 러블리 메이크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스러운 매력의 포인트는 바로 ‘립’이다. 먼저 스테이 헬씨 모이스춰 립오일을 사용하여 더욱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립을 만들어 준 후 발색이 우수한 슬라이딩 버터 크레용 립스틱으로 매력 포인트를 만들어 주자.
(사진제공: 블리블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