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진 기자]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날 ‘어버이날’. 그 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부모님과 많은 시간을 함께하지 못했다면 어버이날을 통해 만회할 것.
일주일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선물을 아직 고르지 못했다면 하루가 다르게 깊어가는 세월의 흔적을 되돌리기 위한 선물을 선택해야 할 것. 안티에이징에도 바르거나 섭취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기 때문에 맞춤 선물이 가능하다.
부모님 세대가 필요하고 선호하는 잇(it) 아이템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효과적인 건강 관리를 선물해보자.
# 어머니께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하자
세월이 갈수록 여성 피부는 탱탱하던 탄력을 잃어간다. 눈가부터 시작해 팔자주름까지 더 나아가 얼굴 전체에 탄력이 떨어지는 어머니 피부에 탄력을 더해줄 주름 개선 아이템을 선물할 것.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리프팅 크림, 탄력 크림 등 바르는 화장품이 있다. 피부과 관리가 가장 효과적이지만 피부 밸런스가 떨어진 나이대로 접어들면서 섣부른 시술은 각종 부작용을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기초 제품만큼 좋은 아이템이 없다.
바르는 화장품만큼 뛰어난 효과를 선물하고 싶다면 이너뷰티 아이템도 제격. 특히 나이가 들면서 탄력을 책임지는 콜라겐을 채우기 위해 콜라겐이 함유된 이너뷰티를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아버지께 하루하루 증진되는 면역력을!
나이가 들수록 떨어지는 기초대사량과 오랜 회사 생활에서 비롯된 잘못된 식습관 및 음주로 면역력에 비상이 걸린 아버지들이 많다. 이토록 오랜 시간 떨어진 면역력을 하루하루 채우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이 제격.
매일 챙겨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착즙 형태의 음료가 섭취에도 용이하다. 40대에서 60대 아버지들이 가장 선호하는 건강 음료는 홍삼으로 저렴한 아이템부터 고가 제품까지 라인이 다양해 효율성이 높다.
하지만 체질 상 혹은 미미한 효과 및 식상하다고 느낀다면 최근 떠오르는 열매 ‘노니’를 추천한다. 과거 만병통치약으로 불리는 노니는 혈액순환 및 체내 모든 컨디션을 끌어올려 면역력을 증진시킨다.
어버이날, 효자, 효녀가 될 수 있는 잇 아이템
01 헤라 ‘셀-바이오 크림’
다양한 피부 고민의 핵심에 작용해 차오르는 탄력감과 화이트닝까지 선사해 피부톤과 결을 케어한다.
02 ㈜뉴트리 판도라뷰티 ‘에버콜라겐 타임’ – EDITOR’S PICK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돼 피부 깊숙이 차오르는 수분감과 탄력을 느낄 수 있는 이너뷰티 아이템.
03 정관장 ‘홍삼원 골드’
6년근 홍삼과 국산 생약재를 사용해 만든 데일리 케어 음료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해줘 면역력을 증진시킨다.
04 ㈜뉴트리 판도라뷰티 ‘더 퍼스트 올가노니’
물 한방울도 섞지 않은 껍질부터 갈아 만든 100% 노니 착즙 음료. 체질을 개선하고 생활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 매일 매일 면역력 케어를 할 수 있다.
(사진출처: ㈜뉴트리 판도라뷰티, 헤라, 정관장,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