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제품 효과 실험 동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불스원에 따르면 실험영상은 총 4개다. 이 중 마음에 드는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코트(60명), 유막제거 이지그립(30명), 하이브리드 와이퍼(30명), 걸스데이 사인 CD및 브로마이드(4명), 아이패드 에어(1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3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한다.
불스원 서훈석 서피스&글래스케어 팀장은 "러브마이카 캠페인의 일환으로 불스원 제품들의 효과를 증명함과 동시에 내 차를 사랑하는 방법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셀프 자동차 관리는 어렵다는 인식을 바꿀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현대차의 체질개선, 아반떼 스포츠 1.6ℓ 터보
▶ 터보의 대중화 선언, 쉐보레 말리부
▶ 코오롱아우토, 세 번째 판매망으로 잠실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