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우수 제품 후기를 발굴해 수상하는 '러브 마이카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불스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 한 후 자신의 SNS에 올린 후기를 검색해 발굴, 시상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월 4~6명의 작성자를 선발해 엔진관리세트를 제공한다. 사용자 이름이 일일이 새겨진 패키지에 담아 재미와 감동을 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선발된 후기는 불스원 공식 블로그에 소개한다.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 담당 장준영 과장은 "기존에 파워블로거 리뷰에만 의존하던 마케팅에서 벗어나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실제 사용자의 생생한 후기를 발굴하고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소비자 스스로 터득하게 된 제품 활용팁부터 자동차를 사랑하고 관리하는 문화에 이르기까지 상업적이지 않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실제 보이스를 듣고 서로 공유할 수 있어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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