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주인공은 바로 최근 새 신부가 된 배우 황정음이다.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로 tvN ‘응답하라 1988’ 이후 대세 반열에 오른 배우 류준열과 파트너로 호흡을 맞춘다. 무엇보다 황정음이 보여줄 로코 연기에 관심이 모이는 상황.
그에 맞춰 선보일 메이크업 연출에도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다른 여주인공 이청아와 함께 로코물을 대하는 이들의 메이크업 연출법을 살펴보자.
황정음-자연스러운 누드톤 립 메이크업
최근 진행된 드라마 제작발표회 현장에 숏컷으로 등장한 황정음. 전작 MBC ‘그녀는 예뻤다’ 속 뽀글 머리는 온데 간 데 없이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한결 사랑스러워진 그는 분위기에 맞게 누드톤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누드톤 립 컬러를 매치했다. 자신의 입술 색과 비슷한 컬러를 선택해 자연스러운 발색에 초점을 맞췄다.
누드톤 립 메이크업을 바르기 전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본래 입술 톤을 다운시킨 후 입술 라인을 정리한다. 이후 채운다는 느낌으로 안에서 바깥으로 발라주면 된다.
이청아- 잡티 NO, 무결점 찹쌀떡 피부
청순한 매력의 소유자 이청아가 드라마 ‘운빨로맨스’로 돌아왔다. 한결 성숙해진 비주얼을 선보인 가운데 그 비결은 찹쌀떡 같은 하얀 피부에 있다.
기초 케어 단계 후 프라이머를 이용해 모공을 매끄럽게 만든다. 이후 두꺼운 파운데이션 대신 촉촉한 CC쿠션을 이용해 가볍게 톡톡 발라준다.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은 물론 물기를 가득 머금은 듯 보습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또한 CC크림은 피부에 밀착돼 뛰어난 커버력으로 잡티는 물론 칙칙한 피부까지 환하게 가꿔주며 밝은 안색으로 바꿀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