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효선 기자] 룩옵티컬이 2016년 봄 시즌, 차별화 마케팅으로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제품을 소개했다.
룩옵티컬의 대박 상품 중 하나인 ‘눈썹 안경’은 파격적인 가격 정책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반향을 일으켰다. ‘눈썹 안경’은 눈썹이 인상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점에 착안해 림의 상부가 두툼한 하금테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매장 내에 ‘눈썹 안경 존’을 마련하여 고객들이 다양한 종류의 ‘눈썹 안경’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했다. ‘눈썹 안경’은 20여가지의 색상과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파격적인 매출 상승에 따라 추가 1만장이 재생산 될 예정이다.
‘눈썹 안경’에 이어 룩옵티컬은 2016년 시즌 두 번째 야심작으로 불리는 ‘푸딩 안경’을 출시했다. 투명한 소재를 사용해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며 7가지의 컬러와 가벼운 착용감으로 오감에 민감한 젊은 층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룩옵티컬은 분기별로 자사만의 상품을 카테고리화 하여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더불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고객의 입장에 입각한 통합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