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의 개봉을 앞두고 최종 예고편이 공개됐다.
7월6일에 6년 만에 판타지로 돌아온 거장, 팀 버튼 감독의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감독 팀 버튼)’의 파이널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 영화는 할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외딴 섬에 도착한 제이크가 시공간을 넘나들며 거대한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판타지.
이번에 공개된 파이널 예고편은 주인공 제이크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소녀 엠마의 첫 만남으로 시작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따라와, 보여줄 게 있어. 대신 안 도망친다고 약속해”라는 말과 함께 제이크를 비밀스러운 곳으로 이끄는 엠마는 공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능력을 드러내 보는 이들마저 감탄하게 만든다.
바깥세상과 단절된 그곳에서 할아버지에게 이야기로만 들었던 특별하고 이상한 능력을 가진 아이들을 실제로 만나게 된 제이크는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경험을 통해 할아버지의 죽음과 관련된 단서를 하나씩 찾아간다. 한편 그들과 함께 어둠의 세력 할로우에 맞서 싸워야 하는 제이크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과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처럼 예고편만으로도 상상력과 추리력을 자극하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은 그야말로 ‘팀 버튼표’ 판타지를 스크린 가득 선사하며 올 가을 최고의 미스터리 판타지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한편 팀 버튼 감독이 직접 연출을 맡아 전 세계 영화 팬들의 폭발적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은 2016년 9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 이십세기폭스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