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세븐틴의 ‘아주 NICE’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7월20일 오후 세븐틴은 ‘러브 앤 레터(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NICE’
의 안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지난 13일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아주 NIC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7,171,171이 되면 공개하기로 공약된 것으로, 20일 오후 이 수치를 넘으며 안무 영상 공개 공약을 이행했다. 이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약 2주 만에 700만 뷰를 돌파한 세븐틴의 기세 또한 눈길을 끈다.
공개된 안무 영상 속에서 이들은 사복을 입고 무대 위에서보다 더 절도 있고 박력 있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영상은 멤버들의 역동적인 발소리가 그대로 담겨 있어 연습 현장의 생생함을 그대로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영상의 시작과 끝에 볼 수 있는 멤버들의 장난끼 많은 모습도 이목을 끈다. 안무 연습을 하는 모습에서는 프로다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반면, 안무 연습이 끝난 후 환호를 지르고 막춤을 추는 등 멤버들의 귀엽고 유쾌한 모습들이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러브 앤 레터’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NICE’의 활동을 이번 주 마무리 하는 세븐틴은 오는 7월30일과 3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6 LIKE SEVENTEEN - Shining Diamond’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난다. (사진제공: 플레디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